GYERYONG SPORTS COUNCLE

정보알림

보도자료

계룡시체육회, 건양대학교병원 업무협약 체결 성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계룡시체육회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24-01-11 10:16

본문


계룡시체육회종사자 건강증진을 위한


건양대학교병원 종합건강검진, 장례식장 업무협약 체결···




ffdf46c6def4f42a1c27d05ce4a57fa0_1704935600_1547.JPG
 


 지난 3일 계룡시체육회(회장 정준영)와 건양대병원(병원장 배장호)의 업무협약이 계룡시체육회장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건양대학교병원과의 교류 협력 활성화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종합건강검진을 건양대학교병원(이하 검진병원”)에 의뢰 시 검진 병원에서는 이에 따른 제반 사항을 제공하기로 했다. 검진 대상은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배우자 포함)이며, 그 직계가족 및 배우자, 배우자의 직계가족 중 검진을 희망하는 자가 대상이다. 검진 희망자는 계룡시체육회 종사자임을 밝히고 유선 예약 후, 회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회원확인서 및 직계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계 증명서를 지참 후 방문하면 된다.

 

 또한, 같은 날 계룡시체육회(회장 정준영)와 학교법인 건양교육재단 법인사업부 건양대학교병원 장례식장(이하 건양대학교병원 장례식장)은 상호 간 유기적인 관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적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계룡시체육회 임·직원과 회원종목 단체장 및 회원(배우자 포함) 그 직계가족이 건양대학교병원 장례식장 이용 시 빈소 사용료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장례식장의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계룡시체육회장은 앞으로 우리 계룡시체육회 종사자분들에게 큰 슬픈 일이 생겼을 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전했다.

 

 

 

*계룡시체육회에서는 각 분야의 관계단체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문화체육발전을 도모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8건 1 페이지
보도자료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48 계룡시체육회
열람중 계룡시체육회
46 계룡시체육회
45 계룡시체육회
44 계룡시체육회
43 계룡시체육회
42 계룡시체육회
41 계룡시체육회
40 계룡시체육회
39 계룡시체육회
38 계룡시체육회
37 계룡시체육회
36 계룡시체육회
35 계룡시체육회
34 계룡시체육회

검색